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거북이 꿈 해몽 좀 놀랍네요!

거북이 꿈 해몽.

요즘은 스트레스 때문인지  많이 꿈을 꾸는것 같습니다.꿈도 많이 꾸면 좋지 않다라고 하는데 일종의 병일 수도 있다고 하네요.

각설하고 오늘은 거북이 꿈 해몽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거북이는 오래사는 장수의 상징적인 동물중에 하나여서 좀 친근하기도 합니다. 그럼 꿈에서 나타나는 거북이는 어떻게 해석이 될까요?

앞서 말씀드린것 처럼 거북이를  보는것은 길몽이며 지금 하는일이 잘풀리거나 앞으로의 많은 재물을 얻는다는 의미가 큽니다.

거북이를 잡았다면 더욱 좋은 거북이 꿈 인데요. 

재물을 많이 얻으며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나 준비하는 일이 확장되거나 좋은 일의 기회를 잡는다는 의미 입니다,

바다거북이를 보는 꿈은 결혼을 하신분이라고 한다면 가정의 화목을 불러오는 꿈이면 미혼이신분은 사랑하는 사랑을 만나게 되며 결혼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거북이가 안내를 하는 거북이 꿈 은 자신의 인생에 도움을 줄수 있는 조력자가 나타나 인도해주는 꿈이라 할수 있습니다.여러경우가 있지만 직장인이라면 상사나 다른 조건의 더 좋은 일을 할수 있는 조건이 만들어지는 꿈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거북이가 집으로들어온다면 집안의 경사가 있을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기도 하며 이불속에 거북이가 있다면 재물운이 생기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보면 거북이 꿈 해몽 은 좋은 일만 안겨주는 길몽임에는 틀림이 없네요.하지만 흉몽인 경우도 있습니다.

바로 거북이가 죽어 있거나 진흙에 빠져 있는 꿈인데요.이는 앞으로의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지 않을 것을 암시하기도 하며 집안에 안좋은 일들이 생길수도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물론 이러한 일들이 일어난다는 보장은 없지만 조심하거나 안좋은 일이 있다면 미리 대비하거나 대비하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더불어 거북이를 쫒아가는 꿈이나 놓치는 꿈 또한 좋은 뜻을 내포하고 있지는 않습니다..계획되어 있던 일이나 앞으로의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지 않는다는것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거북이를 해치는 거북이 꿈 해몽은 누군가 당신에게 위협을 가하거나 머지않아 좋지않는 일이 생기는것을 암시합니다.

오늘 알아본 거북이꿈 해몽. 거북이가 나타나는 것은 대체로 좋은 일이 있거나 앞으로의 일에 좋은 일에 대한 암시가 많습니다.단 거북이를 해치지 않는다면 좋은 꿈 임에는 틀림이 없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