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맘스터치 메뉴 추천은?

설날 마지막날 간만에 들른 맘스터치.그냥 가성비 좋은 햄버거 정도로만 알고 있어서 사뭇 궁금하기도 하고 얼마나 좋을까 하고 들리게 되었습니다.수많은 맘스터치 메뉴들이 있었지만 뭘먹어야 할지 애매하기도 하고 가격도 생각보단 그렇게 저렴하지 않아서 먼저 세트하나 버거 추가하나 그리고 팝콘만두를 시켰습니다.



원래 패티는 통가슴살 패티가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시켜볼려고 햇지만 그래도 불고기 버거가 개인적으로 좋기에 주니어 치즈버거 , 디럭스 불고기버거를 주문햇습니다.


다른 프랜차이즈에 비해서 맘스터치 메뉴 는 참 많이 있습니다.치킨메뉴 , 씨푸드 메뉴 , 사이드메뉴에 프라이랩 , 팝콘볼 , 치킨샐러드가 있으니 참 메뉴 고르기가...하지만 그래도 햄버거를 먹으로 갔기에..

요건 디럭스불고기 버거의 비쥬얼~~

생각보다 야채가 다른프랜차이즈에 비해서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그리고 햄버거 포장용지가 삼각형으로 되어있는데 먹기에도 조금 편한 부분도 있구요.개인적인 맛 평가는 그냥 중간정도 그렇게 맛있는것도 아니고 맛이 없는것도 아니라 그냥 평균적인맛

인것 같습니다.

요건 주니어 치즈버거 패티가 닭가슴살인데 주니어라도 사이즈는 작지 않았습니다.요건 생각보다 괜찮은듯 했습니다.그렇게 맛있다라는말은 아니고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괜찮았다는 이야기 입니다.이걸 먹으면서 맘스터치 메뉴 가 보였는데 싸이버거 나 할라피뇨통가슴살을 먹을껄 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버거보다는 이팝콘 만두가 더 맛났습니다.요거는 가격은 3000원인데 바삭하고 먹을만 했습니다.

튀김의 비주얼이 괜찮죠~~

맘스터치 가시면 한번 드셔보시길..요거는 추천해드릴만 해요~

개인적으로는 이 감자튀김도 괜찮았습니다.식어도 바삭하고 약간 버거킹과 비슷한 감자튀김 인것 같기도 하고 괜찮았습니다.

맘스터치 제가 사는동네에는 아직 없어서 다른곳에 가는길에 들러서 한번 먹어봤는데요.다음에는 통가슴살 버거를 먹어봐야겠습니다.하지만 만약에 불고기 버거 를 먹는다면 다른곳에서...그리고 그 많은 치킨 메뉴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솔직히 메인 버거를 먹어보지 않았지만 가성비도 그렇게 좋은지는 모르겠습니다.디럭스 버거가 6천원 이니 다른곳에 가도 이정도 퀄리티의 버거는 먹어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음에는맘스터치 메뉴중에  치킨메뉴를 먹게되면 한번도 포스팅해보도록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