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남양주 맛집 아웃도어키친 괜찮네요~

무료한 일요일 눈도 많이 오고 해서 갑자기 나가고 싶어지더군요.서울근교에서 갈수 있는곳 해봐야 남양주 , 가평 , 청평 정도...

간만에 팔당으로 가볼까하고 일단 출발을 하였는데.역시 맛집 고르기란....잠시 차를 세우고 남양주 맛집 을 검색을 하게 되었는데 

속은게 많아서...고민을 하다가 와이프의 추천으로 한번 가보자고 한곳이 아웃도어키친 이네요..

현관전경인데 언제 생긴지는 모르지만 경치도 좋고 깔끔하다는것이 느껴집니다.


2월 말이였지만 아쉬운 겨울 이였는지 눈이 많이와서 설경을 실컷보고 왔네요.


현관을 따라서 들어가면 나오는 셀프바~뭐 다른것은 없지만 그래도 야채를 눈치안보고 먹을수 있다는 것이 좋은점이겠죠..

요긴 실내인데 밖에도 있지만 겨울에는 실내에서 드시는것도 괜찬을듯해요.컨셉은 캠핑이지만 전반적으아웃도어키친은 깔끔하네요

요기는 초벌을 하는곳인데 고기도 국내산에 도드람인가 하는 고기를 씁니다.맛도 괜찮구요~

우선 메뉴판인데 여러가지 선택하기가 여려울때에는 역시 세트 메뉴가 좋죠.저희는 3식구여서 세트A를 시켰는데요.가격도 생각보다 비싼편도 아니라 부담없이 즐길수 있었던것 같네요.선택하기 힘드신 분들은 세트메뉴로~


기본 야채와 나오는 저 소스~~~

맛다시 인것 같기도 하고 고기랑 같이 먹으면 색다른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꽤 고기랑 잘어울리는 소스~




저희가 앉았던곳인데 가족단위나 단체도 꽤많이 

새트메뉴 로 시킨 삼겹살과 목살이 나왔네요..비쥬얼 괜찬죠~~

세트메뉴에 같이 나오는 새우와 존슬빌 소세지!

저 소세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뭐랄까요..소세지인데 육즙이 장난이 아니였네요.중간에 굽다가 육즙이 하늘로 솟구쳤습니다!!

자 이제 다 올려놓고 즐기기만 하면 되는 시간~~초벌이라 고기도 금방 익으니깐 참 좋았네요

같이 나온 야채와 함께 요렇게 먹으면 굿~ 맛다시 같은 소스에 살짝 찍어먹어도 좋아요

조금 부족하실것 같은 분들은 요 냄비 비빕밥을 시켜서 드셔보세요...요거 정말 먹을만 합니다..고기도 맛있지만 전 개인적으로 요게도 맛있었다는


요렇게 비벼서 먹으면!!!!

그리고 불판위에 놓고 데워서 드시면 더 좋아요..단 타지 않을 정도만 해서 드시면 좋겠죠~


다먹고 나면 옆에 카페도 있는데 요기 모닥불에서 한잔하는것도 좋습니다.3만원 이상 드신 영수증을 가지고 가면 고구마를 주니 요기다가 익혀 먹으면 되겠죠..밖의 풍경도 좋아서 겨울 보다는 봄이나 여름 가을 에 오면 더 좋을것 같기도한 남양주 맛지 아웃도어키친 이였습니다.

저희는 날씨가 더풀리면 야외에 있는 테이블에서 먹으러 한번 더 갈예정...가성비도 괜찮은 편이고 경치도 좋고 꼭 다시 가고픈 곳중에 하나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