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케아 광명점 간다면 꼭 참고하기.

갑자기 그 방문하게된 이케아 광명점.특별히 살건 없었지만 한번 꼭 가보자고 한참을 이야기한 와이프 덕(?)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정말 갑지기..차로 1시간 정도 달려 도착한 이케아 주차장 입구입니다.

 


주차장 입구만 찍고 주차장은 찍지 못했네요.하지만 엄청 넓다는......가족 주차장도 있고 주차요금은 10분에 300원 2만원이상(식사포함)영수증이 있다면 3시간 무료입니다.

주차하고 올라가면 보게되는 입간판입니다.처음 가시는 분들은 쇼룸부터 보라고 하는데 이게 고통의 시작일줄이야...

정말 많은 상품들이 있어서 인지 쇼룸만 보는데 2~3시간정도는 걸릴것 같습니다.그래도 이케아 초보기때문에 먼저 쇼륨 부터...

이케아 광명점 입구에서 만나게되는 이케아 노란쇼핑백과 연필 줄자....연필과 줄자는 다들 아시겠지만 노란 쇼핑봉투는 처음가시는 분들은 

카트에 끼워서 사용하시면 됩니다.1층에서 큰물건들은 구매를 하시면 되지만 각 코너중간중간 마다 소품과 정말싼 아이템들이 있는데 개별구매를 하실때 쇼핑봉투에 담으시는 용도입니다.

중간중간 요런 저가의 아이템들이 많이 있습니다.



쇼품 첫번째는 아이들의 용품과 인테리어가 먼저 나옵니다.저렇게 인테리어하면 가격들이 붙어 있는데 

개별가격과 함께 참고 하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개별가격과 아이디어도 제공.

이건 쇼핑하실때 참고 하셔서 쇼핑하시면 됩니다. 솔직히 리스트에 메모하라고 하지만 라벨을 그냥 사진찍어서 1층으로 가서 구매하시는 분들이 더 많으신듯 합니다.


지금부터는 쇼룸의 사진들입니다.






쇼룸 중간쯤에 있는 쇼파 전시장입니다.다른것보다 쇼파를 바꿀때도 되고 해서 유심히 보고 있었는데..

가격이....생각보다는 그렇게 싼것같지 않습니다.











요건 많이들 알고 계시는 유리도어 수납장~~생각보다 싼가격 입니다.

중간 중간에 인형들이 많이 있지만 쇼룸 후반부에는 이렇게 많은 인형들이 주인을 기다리고 있네요.

그래서 저기서 몇 놈을 데리고 왔습니다..

솔직히 와이프로 인해 가게되었지만 이케아 광명점에서 제일눈에 들어왔던것 중에 하나입니다.

로스팅된 원두가 3900원~~!! 어머 이건 사야해 하고 3봉을 샀네요..가구 보러 갔는데 내가좋아하는 원두가 있을줄이야.



요기가 레스토랑 앞인데요.솔직히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려고 했으나 대기줄이 너무 많은관계로 식사는 가는길에 하는걸로.



요기는 레스토랑 옆쪽으로 있는 뭐랄까요? 생활용품 이라고 해야하나?근데 여기서는 저렴하게 살만한 것들이 많았습니다.

여기를 지나면서 쇼핑봉투가 커지는 경험을 하게되었습니다..

이제 쇼핑을 마무리 하고 계산을 하는곳을 가는 에스컬레이터입니다...

1층에서 큰물건들은 해당 코너에 가셔서 직접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역시나 또 인형들이...

계산을 하고 나왔는데 콜라와 핫도그가 1000원??설마하고 갔는데 진짜천원이네요..

맛도 좋은편이고 소세지도 저렴한 것은 아니고 잠깐 쇼핑후 허기진 배를 달래기에는 그만입니다.

음료는 바로옆에 있는데 무한리필~~

식사를 못하고 나오시는 분들은 요기서 잠깐 허기를 달래세요..

이케아 광명점 을 가본 느낌은....싼건 정말싸고 나머지는 잘 모르겠다....정말싼건 많이 없지만요

그래도 정말많은 상품들과 함께  인테리어 되어있는 쇼룸을 보고 나름대로 안목도 길러지고 싸고 좋은제품 찾는제미 도 느낄수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케아 광명점 방문하시는 분들은 오실때 꼭 카달로그 챙겨서 오세요..거기에 상품과 함께 많은 정보가 있으며 다음에방문할때 궂이 쇼룸을 안가고 바로 구매하는데는 참고서 같은 역활을 하니까요.